«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04-29 23:42
관리 메뉴

꼬냑e와 모든 것

중국카트라이더 8월2일 공지사항 해석 내용입니다. 본문

꼬냑e와 게임패치/중국 카트라이더

중국카트라이더 8월2일 공지사항 해석 내용입니다.

꼬냑e 2013. 8. 2. 23:54











추천은 저를 힘내게합니다.










随着赛车时代的不断发展,如今的HT赛车已经不再拥有明显的弱点,无论是加速还是集气,HT给玩家带来的竞速感觉似乎已经非常完美了。但是,竞争和 进步是彼此呼应的,两者缺一不可。你是否还记得在SR时期横行霸道的二轮车系呢?曾经开拓历史的天浪、风刃等车系所带给你的与众不同的手感,你是否还会偶 然怀念呢?车手,就要掌控一切!二轮车系复兴的时代即将开始!

在下周更新时,目前游戏内所有的二轮车系,都将发生翻天覆地的改变。首先,所 有二轮车系将变为三加速槽。车手们应该知道,二轮车系集气速度很快,但加速时间短。在个人赛中,它们所能发挥的优势相当大,但是在组队方面就难免力不从心 了。而今,当三加速华丽登场时,它们将发挥更大的潜能。这,就是二轮时代的首要前提。

其次,所有二轮车系的赛车,属性都将进行调整。针对现 有赛车的特性和赛道的特性,重新调整属性后的二轮赛车不但会拥有更强的动力,更会在平衡性、稳定性以及提速等方面体现更优秀的成绩。这便是二轮时代的重要 组成部分。三加速+属性调整=更加完美的二轮赛车!无论是记时还是挑战,无论是组队还是个人,全新的二轮时代一定会让你感觉到前所未有的冲刺激情!

在调整属性后,二轮赛车会进入一个崭新的稳定发展期,前期的基础属性更会决定后期的发展能力。于是,目前在游戏中拥有强大属性的赛车,如风刃HT黄金版等,将创造一个辉煌的竞速时代。

如 果用一个词来形容二轮赛车,相信没有什么比“剑走偏锋”更加合适的了。没错,只有拥有更多的勇气以及更细腻的操控手法,才可以完美的驾驶二轮赛车。因为丰 富,所以精彩,因为改变,所以不再平庸。于是,二轮赛车不应该被淘汰,更不应该成为历史的尘埃,它们将会创造一个全新的时代。

8月8日,让我们拭目以待!

《跑跑卡丁车》 8月2日



지 금까지의 레이싱 카트의 끊임없는 발전에 의해, 지금의 HT 카트는 명확한 약점이 없습니다. 가속이든지 게이지든지, HT는 여러분에게 경주를 완벽한 느낌을 들게한다. 그러나, 경쟁과 진보는 상응적입니다. 두개 중에서 한개라도 빠지면 안됩니다. 혹시 당신은 SR시기의 이륜차계열을 기억하십니까? 천랑(렉키), 충인(윈드엣지) 등 카트 계열은 당신에게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혹시 당신은 가끔씩 그리워하십니까? 선수여, 그러면 조종하라! 이륜차 계열의 부흥하는 시대가 시작된다!

다음주 패치에, 게임 내 모든 이륜차 계열은 하늘과 땅이 뒤집힐 정도로 바뀔 것 입니다. 우선, 모든 이륜차 계열은 세개의 부스터 창으로 변할 것입니다. 선수들은 이륜차 계열은 부스터 게이지 차는 속도가 빠르다고 알고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부스터 지속시간이 짧죠. 개인전 중, 그(이륜차)는 우세를 발휘하기에 매우 큽니다. 그러나 팀전에서는 그렇지 않죠. 삼가속(三加速)이 화려하게 등장하는 지금, 그(이륜차)는 큰 잠재력를 발휘할 것이다. 이것이 이륜차 시대의 중요한 조건이다.

다음, 모든 이륜차 계열의 카트는의 속성(능력치)가 조정됩니다. 현존하는 카트의 독특성과 경주 맵의 특성의 특성을 맞춰, 성능을 재조정하여 이륜차가 더 강한 동력을 가질 뿐만 아니라, 평행성(밸런스), 안정성, 가속 방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갖출 것 입니다. 이 점은 이륜차 시대의 중요한 조성부분이다. 삼가속(세칸부스터창)+성능재조정=완벽한 이륜차! 타임어택하든지 배틀모드하든지, 팀전하든지 아님 개인전 하든지, 참신한 이륜시대는 당신에게 이때까지 없었던  격렬한 스퍼트를 내게할것입니다!

성능 조정 후, 이륜차는 참신하고 안정적인 발전기로 들어갑니다. 그 전의 기초성능은 후기의 발전능력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게임에서 강력한 성능의 차량(예를들면 골드윈드엣지HT 등)은 눈부신 스피드 시대를 창조할 것입니다.

예 를 들어 하나의 단어를 이륜차를 표현한다면, [검주편봉] 이 단어가 제일 어울리다고 믿습니다. 분명하죠, 더 많은 용기로 세밀하게 조종한다면, 이륜차를 완벽하게 조종할수 있을 겁니다. 풍부함때분에 휼륭하고, 바뀜때문에, 더이상 평범하지 않다. 그래서 이륜차는 도태당할일은 없고,  역사의 먼지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이륜차)는 참신한 시대를 만들것입니다.

8월8일, 우리가 손꼽아 기다립니다!

<<카트라이더>> 8월2일



직접 해석했구요. 요약적으로 말씀드리자면,

8월8일 다음주 패치에는 이륜차(오토바이) 성능 재밸런싱할 예정이랍니다.

부스터 칸수가 조정되구요 (2칸→3칸). 그에 맞춰서 성능도 밸런싱된답니다.